소개

인생 정점에 오른 CEO 여러분, 품격 있고 차별화
최고경영자 과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NURTURING PROFESSINALLY EDUCATED. PRACTICALLY TRAINED INDRVIDUALS IN THE FIELD BUSINESS.
01

소개

당신은 장하십니다. 당신은 외롭습니다. 당신의 마음은 급급합니다.

경영교육원 최고경영자 과정(AMP: Advanced Management Program)은 꿈을 이루기 위해 열정과 노력을 바쳐 인생의 정점에 오른 CEO 여러분이 함께 모여, 서로 존중하고 형제애를 나누고 바람직한 인생 포트폴리오를 찾고자 노력하는 지식생태계를 제공합니다. 본 과정을 통하여 여러분은 최신 경영트랜드를 배우고, 풍부해진 경영지식을 바탕으로 미래에 대비한 자기 변화를 추구하고, 가족 및 사회와 소통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비전을 공유하는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또한, 인생을 풍부하게 하는 사랑의 실천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단지 수동적으로 배우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동기생, 동창생 및 교강사진을 대상으로 자신의 경험, 직관, 꿈을 나누어 주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목표는 1년 정규, 1년 강의참관, 그리고 계속 재교육을 표창하는 ‘1+1+Forever’ 교육과정에 무르녹아 있습니다. 한양대학교 경영교육원과 함께 하시면 반드시 더욱 행복한 CEO가 되실 것입니다.

02

특징

amp-feature01

‘1+1+Forever’ 프로그램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에는 정규과정을 기본으로 전후기 기수와의 교류를 위한 특별강의, 수료 후 정기적인 초청특강 등을 더한 정규과정 ONE(1년 정규) + ONE(1년 강의참관) + Forever(평생) 개념의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amp-feature02

미래경영을 준비하는 테마형 AMP

4차산업시대에 포커스를 맞춘 독창적인 커리큘럼은, 인공지능시대의 미래경영을 준비할 수 있도록 불확실성 대응방안과 리스크관리기법등 기업의 최고 의사 결정자가 갖는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교육, 논의하여 필요한 전략과 비전을 제시합니다.

amp-feature03

경영대학 교수진과 전문 지식 공유

경영학 각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서을 갖춘 경영대학 교수진과의 다양한 모임을 통해 여러분의 관심사 (마케팅, 경영전략, 인사관리, 기업승계, 세법, 파이낸스 등)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공유하고, 끈끈한 인간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제공합니다.

amp-feature04

한양대학교 동문으로서의 강력한 네트워크 형성

대한민국 경제를 이끌어온 최강 인맥들로 구성된 한양대학교의 동문 네트워크를 여러분의 것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최고경영자과정과 함께하는 순간, 한양대학교 동문으로서의 명예와 특전을 누릴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여러분의 네트워크 경쟁력은 한층 높아질 것 입니다.

amp-feature05

급변하는 금융환경 변화에 대처

국내 최고 수준의 금융투자 전문MBA과정 운영기반을 공유하여 CEO 여러분의 금융투자, 기업재무 분야에 대한 관심을 충족시켜드립니다. 본 과정에서는 급변하는 금융환경의 변화에 빠르게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Finance MBA운영기반을 공유합니다

01 (224)

CEO멘토 시리즈
( 평생 파트너쉽 프로그램 )

정규과정 뿐만 아니라 수료 후에도 수준높은 강의와 인적 네트워크형성을 위한 교류의 장을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평생학습의 장, 평생교류의 장을 열어 가는 본과정에서는 여러분의 지식과 네트워크를 평생 에프터서비스 해드립니다.

amp-feature08

가업승계 및 자녀와의 소통

국내 최초 유일의 가업승계 전문 MBA 프로그램(YES) 운영기반을 공유하여CEO 여러분의 중요한 관심사인 가업승계에 관한 구체적인 고민을 함께 합니다. 그리고 오늘날 중요한 화두인 소통의 리더십을 중점적으로 교육하여 가족 및 자녀들과 올바르게 소통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 YES 프로그램은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MBA과정입니다

j_b65Ud018svc18b3rzpfrdqwo_aaf3yf

차별화된 국내 및 해외세미나

본 과정의 국내 및 해외세미나는 타 프로그램들의 의례적인 세미나와 달리 심도있는 학술행사를 진행함과 동시에 기업현장 방문, 경영체험 등과 같은 경영일선에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경험을 쌓는데 중점을 둬 실시 하고있습니다.

amp-feature10

최첨단 시설을 갖춘 인텔리전트 빌딩 경영관

연면적 5,000여평에 달하는 최첨단 인텔리전트 빌딩인 경영관은 세계 유수의 대학들과 비교해도 손꼽히는 최상의 학습공간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본 과정은 CEO 여러분들께 쾌적하고 편안한 최상의 교육환경을 제공합니다.

한양대학교 경영교육원 전체메뉴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