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Blended Learning으로 최고의 시너지 창출하는
G-CEO 과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NURTURING PROFESSINALLY EDUCATED. PRACTICALLY TRAINED INDRVIDUALS IN THE FIELD BUSINESS.
01

소개

Blended Learning을 통해 실용적 학문을 효과적으로 체화하고, 동문과 시너지를 창출하여 비즈니스의 정점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한양대학교 경영교육원 G-CEO 과정은 온/오프라인 수업을 접목한 Blended Learning 과정입니다.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반복학습이 가능한 온라인 수업의 강점과 현장에서의 높은 집중도, 교류를 통한 시너지 네트워킹 등 오프라인 수업의 강점을 혼합하여 설계하였습니다. 온라인 수업은 G-CEO 과정을 위해 CEO에게 특화된 내용으로 새롭게 구성하였습니다. 다양한 경영현상을 체계적으로 분석해보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수업은 지식의 현업 적용과 상호 교류를 통한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원우 분들 사이의 교류를 통해 서로를 공감하고 새로운 통찰력을 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튼튼하게 자리잡고 있는 총동문회는 입교생의 열의에 화답하여 동문이자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함께할 결의를 다지고 있습니다.

02

특징

한양대학교 동문 네트워크

대한민국 경제성장에 헌신하여 온 22만 한양대학교 동문 네트워크의 일원이 됩니다. 최고경영자 과정과 함께, 한양대학교 동문으로서의 우정과 긍지를 가질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여러분의 네트워크 경쟁력은 한층 높아질 것 입니다.

강소기업 성장전략에 포커스를 맞춘 독창적인 커리큘럼

강소기업의 성장전략에 포커스를 맞춘 독창적인 커리큘럼은 강소기업의 국제화 솔루션, 기업혁신과 불확실성 대응 해법, 리스크관리기법 등을 제공합니다.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교수진을 중심으로 각계 저명인사로 구성된 교수진은 강소기업의 성장에 필요한 전략과 비전을 제시합니다.

차별화된 국내 워크샵 및 해외 학술세미나

본 과정에서는 국내 워크샵 및 해외 학술세미나를 타 프로그램들의 의례적인 세미나와 달리 심도있는 학술 행사를 포함한 기업현장 방문, 경영체험 등과 같은 경영일선에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경험을 쌓는데 중점을 두고있습니다.

다양한 문화체험

클래식 연극회, 승마, 요트, 도예, 미술관람, 사격, 와인 등과 같이 다양한문화활동으로 여러분의 삶을 풍부하게 만들어드릴 것입니다. 또한 친밀한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전국 및 글로벌 네트워크

1500여명의 온오프라인 복합 G-CEO 과정 졸업 동문들로 구성된 G-CEO 총동문회를 통해 전국 및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현장 중심의 최고경영자 과정

최신 경영 지식과 응용기법을 실무중심으로 교수함으로써 현장중심 경영 역량을 함양할 수 있습니다.

블랜디드 러닝
(온라인 + 오프라인 강의 구성)

온라인 과정의 비중을 최적화하여 학습의 효율성을 높혔습니다.

한양대학교 경영교육원 전체메뉴

사이트맵 닫기